close
ABOUT
지속 가능한 의학 솔루션을 변함없이 제공하는혁신 바이오 아이콘
넥스세라는 펩타이드를 포함한 유전자 재조합 단백질 및 관련 플랫폼 기술을 활용한 바이오 신약을 개발하는 바이오 벤처 기업으로 노인성 황반변성 치료제 및 전달 플렛폼 기술, 재조합 단백질 바이오베터 생산 플랫폼 기술 및 항체 기반 혈소판 감소증 치료제 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바이오산업계의 국내 유수 기관 및 대학, 국공립연구기관, 병원 등과의 기술협력을 통해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치료제, 바이오베터 및 프렛폼 개발을 위한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지방 바이오 생태계를 견인하고, 젊고 유능한 과학자들이 연구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나아가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고용 창출에 기여하는 건강한 바이오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넥스세라의 비전과 가치 실현을 위해 차별성 있는 바이오 기업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CEO Message
주식회사 넥스세라는 2020년에 창업한 신생 바이오 벤처 기업입니다. 기업으로서의 역사는 일천하지만 회사의 주요 구성원 및 연구원들은 소속된 대학에서의 축적된 연구활동과 국가개발과제등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과 연구자적 능력을 배양해 왔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지속적이고 상호 보완적인 파이프라인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노인성황반변성(습성) 시장의 성장성, 재조합 단백질기반 바이오베터 생산플랫폼 기술의 성공가능성 및 혈소판 감소증 치료용 항체기반치료제(희귀질환치료제)로의 확장성을 감안할 때 차별화된 성장 가능성을 확보하고 있어 국내외 유수 기관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의학 솔루션의 개발 및 출시를 통해 넥스세라의 비전과 가치 철학을 준수함은 물론 지방 바이오 생태계를 견인하는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입니다.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고용 창출에 기여하는
건강한 바이오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주식회사 넥스세라
대표이사 박 세 광 M.D./Ph.D.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고용 창출에 기여하는
건강한 바이오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주식회사 넥스세라
대표이사 박 세 광 M.D./Ph.D.
VISION
인류의 건강과 복지 증진의 가치 실현을 위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의학 솔루션을 변함없이 제공하여, 최고의 치료제 및 프렛폼 구축을 통해 성장하는 것입니다. 넥스세라는 이러한 비전을 바탕으로 공동의 목표와 원칙을 수립하고 실천해 나갈 것입니다. 넥스세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다음을 준수합니다.
항상 청렴하게 행동하며 우리의 가치윤리를 존중합니다.
지속적인 개발과 성장을 실현합니다.
미래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치료제플랫폼을 개발합니다.
모든 사업장에서 산업 안전환경 보호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합니다.
높은 주주 수익률을 달성합니다.
Value
넥스세라의 정체성은 높은 수준의 윤리적 기준과 투명성에 대한 확고한 신념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사적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타협하지 않는 확고한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경영전략을 실행합니다.
인류의 건강을 위한 헌신
넥스세라는 인류의 건강과 복지 증진의 가치 실현을 위해 사업을 영위합니다.
직원의 존엄성과 권리 및 헌신에 대한 존중
넥스세라는 직원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하며, 쾌적한 근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직원들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팀 워크를 장려하며 성과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제공합니 다. 아울러, 지속적인 학습과 다양한 의견 표현이 존중되는 환경을 조성하여 직원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회적관심사와 요구에 대한 인식
넥스세라는 당사가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영역에서의 인류 건강과 복지증진의 가치실 현에 대한 책임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올바른 환경, 건강, 안전 및 치료제 관리 방법을 이용하여 사업을 운영해 나갑니다. 우리는 또한 소통, 정부의 방침 및 지역 사회 공헌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주주에 대한 책임
넥스세라는 기업의 책임과 주주의 수익 창출에도 최선을 다하는 기업입니다.
History
2020
02. 17.
회사설립 :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대학교
05. 11.
동국제약, 점안형 황반변성 치료제 공동 개발 MOU
06. 01.
중소벤처기업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1.1억원)
08. 14.
CTO 정지영 부사장 취임
11. 02.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술이전사업화과제 선정 (1.65억)
11. 23.
BNK VC Seed B 투자계약체결
12. 01.
COO 정순영 부사장 취임
12. 17.
벤처기업 인증
12. 28.
플래티넘 기술투자 Seed B 투자계약체결
history
2021
02. 01.
기업부설연구소 NT R&D Center 개소
03. 02.
본사 이전 : 부산시 해운대구
03. 11.
김해 지사 설치
03. 31.
TIPS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선정
04. 06.
기술창업 인규베이팅 지원사업 13기 선정 (부산경제진흥원)
04. 13.
TECH밸리 기업선정, 프론티어 벤처기업 선정 (기술보증기금)
10.13.
KB 인베스트먼트, BNK VC Series A 투자계약체결
10.18.
기술보증기금 Series A 투자계약체결
history
2022
01. 08.
다올인베스트먼트 (구KTB 네트워크)/KB 증권, 플래티넘 기술투자 Series A 투자계약체결
03. 02.
본사 및 R&D Center 이전 개소: 부산시 중구
11. 01.
중소벤처기업부 아기유니콘 선정
history
2023
04. 27.
국가신약개발사업 선도물질부문 선정
06. 16.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TIPS) 성공 판정(우수)
12. 05.
솔리더스인베스트먼트,우리벤처파트너스(구KTB네트워크/다올인베스트먼트),KB인베스트먼트 Series A-1 투자계약체결
12. 06.
BNK VC,패스트벤처스 Series A-1 투자계약체결
history
윤리경영
윤리헌장
넥스세라는 바이오 제약산업의 육성·발전에 관한 사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인류의 건강을 지키는 자랑스런 기여자이다.
우리는 이러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윤리경영과 준법경영을 통해 시장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세계적인 바이오 제약 개발 회사가 되고자 한다.
우리는 창의적 사고와 도전적 정신으로 우리의 사명을 달성하고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공정한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며 부패방지와 깨끗한 풍토 조성을 위해 노력한다.
우리는 바이오 제약 관련 연구개발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인류의 건강과 산업의 발전을 추구한다.
우리는 국내법과 국제규정을 준수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와 상호 협력하는 공동체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공동의 번영을 추구한다.
우리는 임직원 개개인의 인격을 존중하고 차별대우를 하지 않으며, 공평한 기회와 공정한 평가를 받도록 하는 한편 임직원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
우리는 사회의 일부분으로써 공익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여 국가와 사회의 발전에 공헌한다.
미션
법과 원칙에 충실한 준법경영과
윤리경영 내재화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합한 바이오 R&D 성과창출
비전
클린 경영을 선도하는
청렴한 Nexthera 구현
목표
윤리 경영 및 청렴한
회사 모범사례